보리수


이태민
1일 전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뽈똥. 뽀루스 어릴때
즐겨먹던 간식이었죠
남편이 제가 좋아한다고
웬일로많이 따다 주네요



댓글 101개

3 / 3 페이지
이태민
1일 전
많이따와서 제가
이태민
1일 전
너우 좋았습니다
강주은
1일 전
권사님두 거의 다 하셨네요 ㅎㅎ
강주은
1일 전
오늘 내일 중에 달성하시겠어요 ㅎㅎ
손윤영
1일 전
와아 손이 빠르시군요 ㅎ
손윤영
1일 전
손빠르신분들 존경합니다 ㅎ
손윤영
1일 전
저는 진심으로 느려서..
조숙자
1일 전
너무 맛난 샐러드 였죠
조숙자
1일 전
보리수가 한몫 했지요
양윤진
1일 전
오오 보리수네용ㅎ
양윤진
1일 전
넘 탐스럽게 생겼습니당
양윤진
1일 전
제가 먹었던 보리수는
양윤진
1일 전
약간 떫은 맛이 나던데
양윤진
1일 전
잘 익은면 괜찮을까용ㅎ
조숙자
1일 전
그러네요 선명하게 붉고 달고
조숙자
1일 전
맛있더라구요
이태민
1일 전
네 떨은 맛은 없어요
이태민
1일 전
달달하기만해요
이태민
1일 전
너무 물러서 나눔이 어럽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