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화단공사


최영자
1일 전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빌라 새단장합니다
공사비가 제법 드네요 ㅜㅠ



댓글 45개

양윤진
1일 전
아 화단을 없애나용
최영자
1일 전
화단을 없애기로했다네요
양윤진
1일 전
아 있어도 관리도 어렵겠습니다;;
류동협
1일 전
그쵸❤️지니 집사님
류동협
1일 전
잡초가 어마어마하게
류동협
1일 전
무성해 지더라고요~
양윤진
1일 전
아님 재공사를 해서 다시 만드나용
최영자
1일 전
오늘 아침부터 공사가 시작되었네요
손윤영
1일 전
어케 변신할까요
최영자
1일 전
그동안 화단이 무용지물이였는데 ㅋㅋ
최영자
1일 전
깔끔해질거같아서 좋아요
천태숙
1일 전
아 아어. 없애는 겁니까
손윤영
1일 전
아예없애는거에요?
손윤영
1일 전
제가 알기로는 나무는 필수로 있어야 한다고 들었는것 같습니다.
손윤영
1일 전
건축법? ㅎㅎ
손윤영
1일 전
잘은 모릅니다 ㅎ
이태민
1일 전
그렇쵸 맞습니다
이태민
1일 전
잘알고 계시네요
손윤영
1일 전
기대됩니당~
최영자
1일 전
화단이 진짜 좁았던거같으네요 ㅎ
류현아
1일 전
어머나ㅎㅎ화단없애는군요ㅎㅎ
류현아
1일 전
갑자기 왜없앤데요?ㅋㅋ
류동협
1일 전
너무 관리가 안되니~
류동협
1일 전
없애고 새 단장으로~
류동협
1일 전
포장 할 모양인데~
류동협
1일 전
어떻게 될런지~
류동협
1일 전
기다려 봐야지~ㅎㅎ
이태민
1일 전
화단없이 깔끔산게 더 좋겠죠
이태민
1일 전
관리못하니 없는게
이태민
1일 전
화돤도 작아서
이태민
1일 전
주차한대라도
이태민
1일 전
더댈수있는것이
이태민
1일 전
요즘괼권이죠
이태민
1일 전
일단포크레인 사용값이
이태민
1일 전
시간당얼마라서
이태민
1일 전
비싸겠죠 공사 시작하면
이태민
1일 전
인권비도 비싸고
이태민
1일 전
누구에게맞겼느냐에
이태민
1일 전
가격이 달라 지더군요
이태민
1일 전
요즘대문 없애는 추세인데
이태민
1일 전
깨끗이 치우니 보기좋네요
이태민
1일 전
더멋진빌라 되겠어요
조숙자
1일 전
뭔가변화를 주네요
조숙자
1일 전
그래도 관심있는분이 있군요ㅎ
조숙자
1일 전
예쁘게 단장되겠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