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일일까요
조숙자
17시간 전
ㅎ 온유작품입니다
CD를 날 려. 티브를. 보내버렸네요
CD는책에. 딸려나온건데 지인께 얻어놓고 한번도. 틀어주지 못 하고 놀이기구로 ~~^^
CD를 날 려. 티브를. 보내버렸네요
CD는책에. 딸려나온건데 지인께 얻어놓고 한번도. 틀어주지 못 하고 놀이기구로 ~~^^
댓글 87개
3 / 3 페이지
양윤진
9시간 전
아이고야ㅎㅎ
양윤진
9시간 전
총이도 저렇게 한번
양윤진
9시간 전
티비를 뽀샤먹었죠;;;;
양윤진
9시간 전
요즘은 많이 얌전해졌습니당ㅋㅋ
양윤진
9시간 전
씨디가 뭔지 애기가 어케 알까용;;ㅎ
양윤진
9시간 전
요즘 중딩애들도 잘 모를건뎅ㅎ
김연희
3시간 전
으악ㅠㅜㅜㅜ
김연희
2시간 전
장로님 집티비인가요
김연희
2시간 전
엘지건좋은건데
김연희
2시간 전
더좋은거사줄려구그러니ㅠ온유야
김연희
2시간 전
씨디가 날리는용으로 생각햇나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