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칵찰칵
최영자
5시간 전
모두들 사진을 찍느라 ㅎㅎ
다른 게시글
댓글 100개
2 / 2 페이지이태민
4시간 전
오늘은 비가오락가락하는군오ㅡ
이태민
4시간 전
바람도 많이불어서
이태민
4시간 전
춥네요. ㅋㅋㅋ
최영자
4시간 전
네 그러네요ㅎ
최영자
4시간 전
날씨가 춥네요
최영자
4시간 전
따뜨싸게 입고 다니세요
최영자
4시간 전
날씨가 쌀쌀합니다
이태민
4시간 전
마을버스 정류소에서
이태민
4시간 전
버스 기다리는중인데요
이태민
4시간 전
이제17분에서 3분 남았어요
이태민
4시간 전
홈피 하니 시간 잘가는군요 ㅋ
조숙자
2시간 전
서로 찰칵찰칵. ㅎ
조숙자
2시간 전
저녁일찍 해놓고
조숙자
2시간 전
오늘은 온유돌봄이 없어서 한가합니다
조숙자
2시간 전
김치 비지 찌게. 해놓았네요
조숙자
2시간 전
요즘고기는 닭가슴살
조숙자
2시간 전
자주 먹게 되네요
조숙자
2시간 전
저는 아주 조금 먹구요
조숙자
2시간 전
좋아하는 사람 많이 먹어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