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쟁이 ㅋㅋ 😂
최영자
1일 전
어린이집 갔다와서 할아버지 따라 같은행동을 하는것이 너~~~우스워요 ㅋㅋ
다른 게시글
댓글 30개
최영자
1일 전
딸이 찍어보내주길래 ㅋㅋ
최영자
1일 전
올려봅니다 ㅋㅋ
강주은
1일 전
지윤이 귀엽네요 ㅎㅎ
강주은
1일 전
할아버지랑 오랜 시간을
강주은
1일 전
보내고 해서 그런가요 ㅎㅎ
강주은
1일 전
저는 이제 퇴근합니다 ㅎㅎ
강주은
1일 전
저녁에 뵐께요 권사님 ㅎ
최영자
1일 전
네~집사님 ㅎ ㅎ
양윤진
1일 전
앗 너무 귀여워용ㅎㅎㅎ
양윤진
1일 전
아기들은 따라쟁이들이죵ㅎ
양윤진
1일 전
특히 좋아하는 사람 따라하지 않나용ㅎ
양윤진
1일 전
여기서 오래 살면 귀여운 시골처자 되겠습니당ㅋㅋ
손윤영
1일 전
에구 울 지윤이
손윤영
1일 전
너무 귀욥습니다~
손윤영
1일 전
퇴근시간이 다되었네요
손윤영
1일 전
슬슬 도망갈 준비합니다 ㅎ
손윤영
1일 전
상담이 길어져서 내일 할일을 많이 못했습니다 ㅠ
손윤영
1일 전
조금일찍와서 해야겠습니다
손윤영
1일 전
과연...ㅎ
손윤영
1일 전
남은 십분도 조금 일을 해보겠습니다 ㅎ
이언정
1일 전
하하하하 하하하하
이태민
1일 전
뒷짐짖고. 걷는모습이
이태민
1일 전
너무사랑스럽네요
이태민
1일 전
할아버지가 보시면
이태민
1일 전
더이뻐라하시겠네요
손윤영
12시간 전
ㅎㅎㅎㅎ 지윤이군요 ㅎ
손윤영
12시간 전
지윤이가 표현력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손윤영
12시간 전
애기들 할아버지 뒷짐지는거 따라는게 국률인가 봅니다
손윤영
12시간 전
할아비는 왜 뒷짐을 지실꼬
손윤영
12시간 전
아가들은 왜 그게 따라하고 싶은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