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가던날


이순분
5시간 전

갤러리 이미지
로아는 미용실 가는걸 싫어합니다;;
겨우겨우 달래서 바가지 머리 깎기
겸둥이가 되엇죠 ㅋ
집오는길 피곤햇는지
바로 잠들엇네요


다른 게시글

다음 글 없음

이전글
이전

쾌유!


댓글 172개

3 / 3 페이지
강주은
3시간 전
잘 놀아주시고 챙겨주시니 ㅎ
조숙자
1시간 전
큰일중 하나였지요
조숙자
1시간 전
저는 지금 화암추등대입구
조숙자
1시간 전
온유랑 나와있어요
조숙자
1시간 전
로아도 가자니까
조숙자
1시간 전
안간다네요 ㅎ
이순분
1시간 전
아 우리도 화암추 갈까하다
이순분
1시간 전
대왕암왓어요
이순분
1시간 전
돌봄친구들 다이소 연필
이순분
1시간 전
사러왓다가 베니
이순분
1시간 전
보고싶댜고 저희
이순분
1시간 전
집으로 왓네요
이순분
1시간 전
베니랑 산책히고
이순분
1시간 전
하고싶다고해서
이순분
1시간 전
대왕으로 고고고
이순분
51분 전
시람도없고 덥지도않고
이순분
51분 전
아주 딱입니당
이순분
51분 전
베니랑 애들은 계속 뛰네요
이순분
50분 전
우린 앉아서 쉬기
조숙자
39분 전
차타고갔겠죠?
이순분
22분 전
탁권사랑 같이왓어요
조숙자
39분 전
로아돌돔쌤 가야할시간이라
조숙자
39분 전
이제들어왔어요
조숙자
37분 전
저는 한바퀴 뛰고나니
조숙자
37분 전
더는 못뛰겠네요
이순분
21분 전
그쵸 뛰는건 조심조심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