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주만이


서희정
2026-03-11

오늘 기도하는데 이 찬양이 떠올라 출근전까지 들으면서 왔어용ㅎ
기도하다가 입에 담기는 찬양은 하루종일 부르게 되더라구요.
찬양을 부르게 하심 감사❤️




댓글 131개

4 / 4 페이지
김은혜
2026-04-13
하나님 사랑합니다
김은혜
2026-05-16
어느게시판에
김은혜
2026-05-16
댓글을 달까
김은혜
2026-05-16
생각하다가
김은혜
2026-05-16
찬송을 들으며
김은혜
2026-05-16
댓글 달아봅니다
김은혜
2026-05-16
마음이 혼란스럽고
김은혜
2026-05-16
마음이 어지러울땨
김은혜
2026-05-16
찬양을 하면
김은혜
2026-05-16
조금 진정이되는듯
김은혜
2026-05-16
하나님만 바라고
김은혜
2026-05-16
바라며 살아가기를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