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먹은 뇨자


손윤영
2026-04-29

갤러리 이미지
칼퇴 욕심내다보니 꺼야할 것들을 놓칠때가 있는데 두번째라 경고주시네요😅



댓글 99개

2 / 2 페이지
김형규
2026-04-29
대표님 컴퓨터 전원 꺼버리기ㅎㅎㅋㅋㅋ
김형규
2026-04-29
경고라고 굳이 안써도 되는데ㅋㅋㅋ
김형규
2026-04-29
약간 제 성격 느낌?ㅋ
손윤영
2026-04-29
음....달라요 ㅋㅋㅋ
손윤영
2026-04-29
제말이요 ㅎㅎㅎㅎㅎㅎ
손윤영
2026-04-29
아이들한테도 이런말 속상할까봐 잘 안쓰는데 말이죠 ㅋ
이태민
2026-04-30
꼭 꺼달라는 부탁을
이태민
2026-04-30
거북하게 느끼기 게
이태민
2026-04-30
경고란 글을 적어놓으신
이태민
2026-04-30
대표 께서 바쁘게 일하시는 집사님
이태민
2026-04-30
마음을 몰라주시공
이태민
2026-04-30
너무 많은일을 하셔서
이태민
2026-04-30
그런정도는 이해 해 주실수 없으신 ㅋ
이태민
2026-04-30
완벽 주의자 ㅋ
이태민
2026-04-30
이제는 도움이필요하고
손윤영
2026-04-30
아고 댓글도.마니달아주셨네요.ㅜ
이태민
2026-04-30
점점바보가 되가는
이태민
2026-04-30
제자신이 좀많이
이태민
2026-04-30
불편합니다. ㅠ
이태민
2026-04-30
기억력도 그렇지만
이태민
2026-04-30
머리속에 담아지지도않고
이태민
2026-04-30
여칠뒤에것은 아주 생소하니
이태민
2026-04-30
큰일입니다 점점
이태민
2026-04-30
머리영양제라도
이태민
2026-04-30
저도 이야기해서
이태민
2026-04-30
타먹어봐야겠어요
이태민
2026-04-30
고지혈증약탈때
이태민
2026-04-30
오메가 3 리도같이 타왔는데
이태민
2026-04-30
천권사님 처럼뇌영양제
이태민
2026-04-30
저도 타먹어봐야겠군요
홍권세
2026-04-30
어른이 어른한테 경고라뇨
홍권세
2026-04-30
빨간펜으로
홍권세
2026-04-30
“꺼”밑에 “ㅡ”써서
홍권세
2026-04-30
“끄”로 수정해주세요
손윤영
2026-04-30
ㅋ.ㅋ 역시.속시원한 한방 이십니다
손윤영
2026-04-30
목사님 최고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