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협 진사
김진리
2026-04-29

딸기를 따기 위해 모형으로 시뮬레이션 연습 하는 중

거 참 맛있게 생겼구만

이 세상 모든 딸기는 다 내 꺼야

딸기야 기다려라라라

이야 요놈 봐라 즥이네

오 요놈 딱 걸렸어

!!!!!!!!

형 반조각
엄마 2조각
아빠 1조각
로즈 반의 반조각
나 8조각

아주 좋았어ㅓㅓㅓㅓ 영차
댓글 115개
4 / 4 페이지
강주은
2026-04-30
도면 압박을 받기는 하지만
강주은
2026-04-30
성경 한장 읽고
강주은
2026-04-30
홈피 댓글 좀 달다가
강주은
2026-04-30
일을 마무리해야지
강주은
2026-04-30
오늘만 일하면
강주은
2026-04-30
낼부터 3일 휴가니까 ㅋㅋ
강주은
2026-04-30
주일까지 말야 ㅎ
강주은
2026-04-30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
강주은
2026-04-30
이거까지 달면 백개 크크
조숙자
2026-04-30
집사님멋집니다
강주은
2026-04-30
은혜집사님이 많이 달아주신걸요 ㅎ
서희정
2026-04-30
우리 로아ㅋㅋ
서희정
2026-04-30
따다가 먼저 입이 다 먹은건 아니지?ㅋㅋ
서희정
2026-04-30
애기들 요런 체험도 데려다주고
서희정
2026-04-30
진짜 어린이집 만세!!ㅋㅋ
서희정
2026-04-30
슨상님들 대단하심
이언정
2026-04-30
진리
이언정
2026-04-30
통과했구나
이언정
2026-04-30
축하합니다
손윤영
2026-04-30
ㅋ ㅋ 이애기 성격조튼데요?
손윤영
2026-04-30
매력적
손윤영
2026-04-30
온유는 순수 매력
손윤영
2026-04-30
딸기를 입에다 저장하지않는게.신기
손윤영
2026-04-30
따면서 바로 먹을것.같은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