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점심~~
진정수
2026-05-02
퇴근길에 참새방앗간을 잠시 다녀 왔더니 점심이 늦었네요 ㅎ
지금 먹고 저녁을 안먹어야 할텐데~~
위장이 서운해 할거 같아
저녁은 조금만 먹는걸로~~ ㅋㅋ
지금 먹고 저녁을 안먹어야 할텐데~~
위장이 서운해 할거 같아
저녁은 조금만 먹는걸로~~ ㅋㅋ
다른 게시글
댓글 189개
6 / 6 페이지
서희정
2026-05-11
집으로 가버리네용
서희정
2026-05-11
아프다 생각할때
서희정
2026-05-11
빨ㄹ ㅣ치료를 받아야 한다던데
서희정
2026-05-11
미루는게 일상같습니다^^
서희정
2026-05-11
오늘 월요일이라
서희정
2026-05-11
한의원도 조금 바쁘겠네요
서희정
2026-05-11
틈틈히 간식도 드시고
서희정
2026-05-11
스트레칭도 하시면서
서희정
2026-05-11
몸 챙기시면서 근무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