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박물관


서희정
2026-05-08

큰 애들은 약속으로 나가고 밑에 2명만 있던 날, 오랜만에 장생포를 가봤습니다.

입장전 냄새에 끌려 쥐포부터 사구요.
이미지1


이미지2


입장 하자마자, 본인들은 아니라지만 똑닮은 둘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이미지3


언제나 적응안되는 가오리와 물고기도 만나구요
이미지4


이미지5


전망대에서는 사가지고 온 쥐포를 뜯으며 바람을 맞아봅니다.
이미지6


그냥 가면 아쉬우니, 박물관도 들어간다고 해서 스탬프투어도 하고 곳곳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미지7


이미지8


이미지9


3시간을 넘게 놀다가 쥐포를 더 사서 겨우 집으로 돌아온 하루! 덕분에 저도 오랜만에 잘 쉬고 놀았던 노동절이었습니당ㅎㅎ



댓글 83개

2 / 2 페이지
강주은
2026-05-08
이제 구역예배 드리고 와서는
서희정
2026-05-09
집사님네는 구역예배 있었넹요
서희정
2026-05-09
저희는 지난주에
서희정
2026-05-09
드리면서 이번주는
서희정
2026-05-09
어버이날이라 다들 가족모임 생각해서
서희정
2026-05-09
패스했습니당ㅋㅋㅋ
서희정
2026-05-09
담주부터 다시 드리겠지요~^^
강주은
2026-05-09
네 저희는 지난주에 쉬었거든요 ㅎ
강주은
2026-05-08
이것저것 하다가
강주은
2026-05-08
다시 자리 잡고 앉은 ㅋㅋ
강주은
2026-05-08
그리고 gpt 다른 아이디 만들어서 ㅋㅋ
강주은
2026-05-08
ai 놀이하고 있네요 ㅋㅋ
강주은
2026-05-08
뭐든 해보겠다 ㅋㅋ
강주은
2026-05-08
그런 생각으로 ㅋㅋ
서희정
2026-05-09
다른아이디까지ㅋㅋㅋㅋㅋ
서희정
2026-05-09
왜그러시는거에영ㅋㅋㅋㅋ
강주은
2026-05-09
ㅋㅋㅋㅌㅋㅌ
김은혜
2026-05-08
가오리 오랫만 ㅋㅋ
김은혜
2026-05-08
재밌는 시간이엇겠네용
서희정
2026-05-09
네넹ㅋ 애들 손이 많이 안가니
서희정
2026-05-09
어딜가도 편하긴하네용^^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