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사진 뭐가 다를까요~~?
진정수
2026-05-08
퀴즈는 아니고
그냥 올려 봅니다
뭐가 다른지 한눈에
다 아시겠죠~~? ㅎㅎ
그냥 올려 봅니다
뭐가 다른지 한눈에
다 아시겠죠~~? ㅎㅎ
다른 게시글
댓글 183개
3 / 3 페이지
천태숙
2026-05-09
아키시아. 나무는
천태숙
2026-05-09
꽃이. 잠깐 피는 것
천태숙
2026-05-09
말고는. 단풍도 안 들고요
천태숙
2026-05-09
별로 인 것 같으네요
천태숙
2026-05-09
일본 사람들이.
천태숙
2026-05-09
일제. 시대때에
천태숙
2026-05-09
한국을. 망하게. 하려고
천태숙
2026-05-09
아키시아 나무를
천태숙
2026-05-09
많이. 심었다는
천태숙
2026-05-09
설을.
천태숙
2026-05-09
들었는것. 같아요
천태숙
2026-05-09
아키시아. 나무가
천태숙
2026-05-09
그정도로. 아무 쓸모도 없고
천태숙
2026-05-09
잘 번져. 나가는 뭐
천태숙
2026-05-09
그런. 말이. 있었는 것
천태숙
2026-05-09
같기는. 합니다
이태민
2026-05-09
아카시아꿀 기대됩니다
이태민
2026-05-09
벌들의 행진 시작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