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효자식들 할매 죽이기


김현미
2026-05-09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어버이날 불효 이벤트 !!!!!



댓글 468개

10 / 10 페이지
서희정
2026-05-13
오늘도 순대마감되는건 아니겠죠,.ㅠ
서희정
2026-05-13
저희 예배마치고
서희정
2026-05-13
갈때까지 늘 계시긴 하던데
서희정
2026-05-13
그럼 가는길에 미리 예약해두고
서희정
2026-05-13
찾아가는 방법도
서희정
2026-05-13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서희정
2026-05-13
제가 오늘 리코더 연습이 있거든요
서희정
2026-05-13
진율이가 자기 리코더 가지고 싶데서
서희정
2026-05-13
그저께주문해서 어제 왔는데
서희정
2026-05-13
진짜 어린애처럼 좋아하고
서희정
2026-05-13
설레하는게 보이더라구요
서희정
2026-05-13
톡송할때 입을 옷도
서희정
2026-05-13
검은 슬랙스와
서희정
2026-05-13
반팔 카라있는 니트로
서희정
2026-05-13
검은색과 흰색을 사줬습니다
서희정
2026-05-13
물론 구팡으로요^^;;;ㅋㅋㅋㅋ
서희정
2026-05-13
애들이 단추끼위 입는걸
서희정
2026-05-13
불편해하고 해서
서희정
2026-05-13
니트로 사줬는데
서희정
2026-05-13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서희정
2026-05-13
찬바람불면 다시
서희정
2026-05-13
긴걸로 흰색, 검은색 준비해줘야겠죵ㅎㅎㅎ
서희정
2026-05-13
아, 진리인가 지우가 입던
서희정
2026-05-13
작아진 셔츠가 있긴한데
서희정
2026-05-13
그것도 확인해봐야겠네요
강주은
2026-05-13
역쉬나 ㅎㅎ 집사님이셨군요 ㅎㅎ
서희정
2026-05-13
히히히^^ 오늘 사진이 많이 없어서
서희정
2026-05-13
오전에 잠시 다녀갔습니당 ㅋㅋ
서희정
2026-05-13
오후엔 내내 바빠서ㅠㅠ
강주은
2026-05-13
오후에 어디 가셔요?
서희정
2026-05-13
오후엔 병원동행도 있고
서희정
2026-05-13
거리도 멀고 대기도 긴 병원이라
서희정
2026-05-13
밖에 계속 있어야 될 것 같아요
서희정
2026-05-13
평소보다 일찍 밥먹고 나갈듯요
강주은
2026-05-13
누가 병원에 가요?
강주은
2026-05-13
율이 핀수술 했던거?
서희정
2026-05-13
저 일하는 업무중에
서희정
2026-05-13
병원동행서비스도 있거든용
서희정
2026-05-13
아이들 병원같이 가줍니다 ㅋㅋ
서희정
2026-05-13
아니아니.ㅎㅎ 제 일이ㅋㅋㅋㅋㅋ
강주은
2026-05-13
아하 ㅎㅎ 그렇군요
서희정
2026-05-13
네네 애들 사소하게
서희정
2026-05-13
자기들 얘기하고 하는데
서희정
2026-05-13
얼마나 귀엽던지 ㅋㅋㅋㅋ
서희정
2026-05-13
어떤 애들은 초1인데
서희정
2026-05-13
너무 성숙해서보면
서희정
2026-05-13
학원도 많이다니고
서희정
2026-05-13
그런 환경이더라구요;; 짠함.ㅠㅠ
강주은
2026-05-13
에고 초1인데 학원까지라 ㅠ
강주은
2026-05-13
과목 학원은 안 다니며
강주은
2026-05-13
컸던거 같네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웅변이랑, 주판만 다녔던 ㅋㅋ
서희정
2026-05-13
예체능합쳐서 6~7 개 다니는거 봤네요;;
강주은
2026-05-13
헉 그럼 밤 늦게나 들어가겠네요
서희정
2026-05-13
그쵸;; 월수금, 화목토
서희정
2026-05-13
그러식으로 가는거 같던데
서희정
2026-05-13
하루에 3개정도씩은 가더라구요
서희정
2026-05-13
절대 우리집에 있을 수 없는ㅋㅋㅋㅋ
강주은
2026-05-13
저는 찌다찌다 못해서 ㅋㅋ
강주은
2026-05-13
어제 슬림환 달라고 했네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제발 그 전 몸무게로만 가자 하고 ㅋ
강주은
2026-05-13
높은 거 줄까요 하길래 ㅋ
강주은
2026-05-13
네네 달라고 했네요 ㅋ
서희정
2026-05-13
그쵸 집사님은 최고단계!
서희정
2026-05-13
영향없어도 간에 무리갈 수 있으니
서희정
2026-05-13
약드시는 동안은
서희정
2026-05-13
커피를 좀 줄이셔요
강주은
2026-05-13
많이 마시지는 않아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오전 오후 두잔?
강주은
2026-05-13
그러다가 생각나면
강주은
2026-05-13
잠들기 전에 한잔? ㅋㅋ
서희정
2026-05-13
엄청 많은데요.....?ㅋㅋㅋㅋㅋㅋ
서희정
2026-05-13
아침에 구론산도 드신다면서요
서희정
2026-05-13
커피 1잔 많아야 2잔 드서얄듯 ㅠ
강주은
2026-05-13
그래도 많이 줄인건데요 ㅋㅋ
서희정
2026-05-13
카페인 영향이 없으시니
서희정
2026-05-13
진짜 부담없이 드시기는 좋을듯욯ㅎ
서희정
2026-05-13
카페인에 지는자는 늘 부럽습니당
강주은
2026-05-13
전에는 늦게까지 하니
강주은
2026-05-13
오후에 두잔은 기본으로
강주은
2026-05-13
마셨거든요 ㅎㅎ
강주은
2026-05-13
새벽에는 좀 몸이 무겁다 싶으면
강주은
2026-05-13
박카스에 우루사 하나 ㅎ
강주은
2026-05-13
정신차리려고 ㅎㅎ
서희정
2026-05-13
와우~그정도로..?
서희정
2026-05-13
저는 손떨릴듯요
서희정
2026-05-13
근데 그땐 집사님이 일이 진짜 많아서
서희정
2026-05-13
왠만한 사람 못버티게 일했죠
서희정
2026-05-13
수면시간도 짧고,.ㅠ
강주은
2026-05-13
지금은 완전 농띠 ㅋㅋ
강주은
2026-05-13
어제도 홈피에서
강주은
2026-05-13
농띠 부리다가
강주은
2026-05-13
부목사님께 딱 걸림요 ㅋㅋ
서희정
2026-05-13
저도 쌤들이 그 타자치는거뭐냐곸ㅋㅋㅋ
강주은
2026-05-13
아 그러세요? ㅋㅋㅋㅋ
강주은
2026-05-13
그래서 최대한 소리가 안 나는
강주은
2026-05-13
키캡으로 바꿀 수 있는
강주은
2026-05-13
기계식 키보드 사용 중이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멤브레인인가 뭐
강주은
2026-05-13
축까지 다 갈고 ㅋㅋ
강주은
2026-05-13
최대한 소리가 덜 나게 ㅋㅋ
강주은
2026-05-13
회사에서 주는 키보드는
강주은
2026-05-13
다른 사람 준지 오래예요 ㅋㅋ
서희정
2026-05-13
네네 조용할때가 있는데
서희정
2026-05-13
혼자 다다다다닥 소리나면
서희정
2026-05-13
선생님 뭐하시냐고 하시는데
서희정
2026-05-13
대에에에충~말하지용ㅋㅋ
강주은
2026-05-13
ㅎㅎㅎㅎㅎ 저는 일할때도 그렇게 하니
강주은
2026-05-13
메신저로 대화하고 하니까요 ㅎㅎ
강주은
2026-05-13
속도나 이런것들이
강주은
2026-05-13
딱 대화할때 치는 속도 ㅋㅋ
강주은
2026-05-13
와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ㅎㅎ
강주은
2026-05-13
맛점하세요 집사님 ㅎ
서희정
2026-05-13
네네 집사님!^^ 집사님도 맛점하세용
서희정
2026-05-13
함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강주은
2026-05-13
저두 감사해요 ㅎ
강주은
2026-05-13
저녁에 봐요 집사님
강주은
2026-05-13
네네 아님 졸려서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그건 어쩌다가 ㅋㅋ
서희정
2026-05-13
ㅋㅋㅋㅋ표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웃겨요
강주은
2026-05-13
엥 무슨 표현?? 찌다찌다 못하다는? ㅋㅋ
서희정
2026-05-13
네넼ㅋㅋㅋㅋㅋ진짜 빵터졌어요
강주은
2026-05-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주은
2026-05-13
진짜 임신했을때도
강주은
2026-05-13
이 정도는 아니였다는 ㅋㅋ
강주은
2026-05-13
몸무게 보고는 으악
강주은
2026-05-13
체중계 던짐요 ㅋㅋㅋ
서희정
2026-05-13
체중계 정신차려!!
서희정
2026-05-13
눈치챙겼어야지!!ㅋㅋㅋㅋ
강주은
2026-05-13
부수지 않은게 다행임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그정도의 힘은 아니지만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아 어제 하나는 부쉈네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야채탈수기 돌리다가
강주은
2026-05-13
손잡이 분리됐어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구멍 뻥하구요 ㅋㅋㅋㅋ
서희정
2026-05-13
아니 혼자드시는다 탈수깈ㅋㅋㅋ
서희정
2026-05-13
전 걍 털어요^^;;ㅋㅋㅋㅋ 대에에충~
강주은
2026-05-13
다이소 탈수기 ㅋㅋ
강주은
2026-05-13
두번 사용했는데
강주은
2026-05-13
제 힘에 애가 못 버텼나봐요 ㅋㅋ
서희정
2026-05-13
다이소 또 가셔야긋네요ㅋㅋ
서희정
2026-05-13
아 2층에 락스 없던거 같던데
서희정
2026-05-13
혹시 나중에 봐주세용
강주은
2026-05-13
네네 락스랑 세제 살때 됐나 ㅎㅎ
강주은
2026-05-13
챙겨볼께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얼마 없었던거 같거든요 ㅎㅎ
강주은
2026-05-13
바로 먹을꺼면 괜찮은데요 ㅋㅋ
강주은
2026-05-13
통에 담았다가 먹을꺼라 ㅋㅋ
강주은
2026-05-13
그래도 저녁때인데 ㅡㅡ;;
강주은
2026-05-13
진짜 너무하네요
서희정
2026-05-13
그쵸;; 아직 1학년밖에 안된 애인데ㅠㅠ
강주은
2026-05-13
에고 ㅠ 안 쓰럽네요 ㅠㅠ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