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분
@esb8411
예수님을 바라보게 하심 감사 찬양의 입술을 주시니 감사 딸아이 미소 감사
수요예배 감사 빵감사 핸드폰 고쳐서 감사
우산감사 양산감사 새로산연고 감사 우비감사
새벽예배로 허락하신 하루 감사합니다 장로님 찬양감사 우산없이 집오는길 비 조금와서 감사
교회공사 감사 맛잇는 비빔밥 감사 비오지않아 감사
순례국밥 감사 로아 미용감사 교회식구들 만나 감사
호두과자 감사 피부연고감사 얼음감사
공사참여감사 수박간식감사 저녁예배 감사
루디아 작은일에 동참할수 잇어 감사 쓰레기 말끔히 치워저서 감사 말씀을 통해 하루를 시작하니 감사
월요일 아침 감사 탁권사가 가져온 간식으로 건강한 아침 감사 가족 출근 감사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그쵸 뛰는건 조심조심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탁권사랑 같이왓어요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우린 앉아서 쉬기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베니랑 애들은 계속 뛰네요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아주 딱입니당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시람도없고 덥지도않고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대왕으로 고고고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하고싶다고해서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베니랑 산책히고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집으로 왓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