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숙자
@miso
6월을 시작하니감사 평화로 하루를시작하니감사 온유의 호출을 받으니 감사
눈을뜨고 하루를 시작하니 감사 온유가 많이 다치지 않아 감사 평안을 주시니 감사
말씀을. 주시니 감사 감사일기를 쓸수있어 감사 아기들을 지켜주셔서 감사
아빠 출장중인데 온유가 보고싶다고 울더니 잘자서 감사 일찍 얼집보낼준비 끝내서 감사 말씀과기도로 시작 감사
신랑 출근하니 감사 비가내려줘서감사 아기들 건강해서. 감사
오직예수로 기도로시작하니감사 맛난나물이 있어 감사 평안을 주심에 감사
울목사님이 계셔. 감사 감사일기 다시쓸수있어감사 좋은말로 하루를 시작하니감사
예배드림 감사 감기회복감사 따뜻한침대 감사
기침 안나감사 신랑출근감사 염색약 감사
평안히 눈을뜨니감사 주일을허락하심 감사 맛난미역국 감사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안간다네요 ㅎ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로아도 가자니까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온유랑 나와있어요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저는 지금 화암추등대입구
@이순분에게 댓글
미용실 가던날
큰일중 하나였지요
@양윤진에게 댓글
몰축ㅋ
점심 메뉴가 달라졌나요
@양윤진에게 댓글
몰축ㅋ
축구가 져서리
@최영자에게 댓글
새단장
딱히 본기억이 없네요
@최영자에게 댓글
새단장
화단이 뒤에 있었나요
@최영자에게 댓글
새단장
권사님 귀엽게 잘 칙어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