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다 예수여💜
김형규
1일 전
주를 아름답다 할 수 있음은
먼저 주가 나의 아픔을 품어주셔서이다
나는 못났는데
그 못난 것조차
품어주셔서이다
나도 주님의 아픔을
감히 품고 싶다
그것이 대단한 결단
대단한 공로를 쌓아야하는 일은 아니다
다만 나의 아픔을 품으신
예수 십자가 앞에 무릎 꿇어
이렇게 사랑하신 주의 영을
조용히 기다린다
이렇게 내가 주 안에
주가 내 안에 거하시면
하나가 되면
예수님 생명의 능력이
내게 나타날 줄 믿는다
기도 제목 보따리를 푸는 일이
얼마나 어설픈 일인지
이 깊은 정수의 말씀
나 같은 것을 사랑하시는
아름다우신 주님의 음성 앞에
내 영이 가만히 있어
주님을 기다린다
하나되는 것
그것 뿐이다
더 바랄 것도
아쉬운 것도
속상하고 억울해 흘릴 눈물도 없다
내 아픔을 품으신 주님을 기다리며
나도 주님의 아픔을 품으려
십자가 앞에 무릎 꿇는 것
오직 그것 뿐이다
그제서야
주님의 능력이
주님의 생명력이 나타난다
사랑
그것은 하나
그리고 하나님💜
아멘💜
먼저 주가 나의 아픔을 품어주셔서이다
나는 못났는데
그 못난 것조차
품어주셔서이다
나도 주님의 아픔을
감히 품고 싶다
그것이 대단한 결단
대단한 공로를 쌓아야하는 일은 아니다
다만 나의 아픔을 품으신
예수 십자가 앞에 무릎 꿇어
이렇게 사랑하신 주의 영을
조용히 기다린다
이렇게 내가 주 안에
주가 내 안에 거하시면
하나가 되면
예수님 생명의 능력이
내게 나타날 줄 믿는다
기도 제목 보따리를 푸는 일이
얼마나 어설픈 일인지
이 깊은 정수의 말씀
나 같은 것을 사랑하시는
아름다우신 주님의 음성 앞에
내 영이 가만히 있어
주님을 기다린다
하나되는 것
그것 뿐이다
더 바랄 것도
아쉬운 것도
속상하고 억울해 흘릴 눈물도 없다
내 아픔을 품으신 주님을 기다리며
나도 주님의 아픔을 품으려
십자가 앞에 무릎 꿇는 것
오직 그것 뿐이다
그제서야
주님의 능력이
주님의 생명력이 나타난다
사랑
그것은 하나
그리고 하나님💜
아멘💜
다른 게시글
댓글 8개
김진리
1일 전
아멘ㅜ 사랑이신 하나님ㅜ 나와 하나가 되어주시려 오신 하나님ㅜ 나 대신 앓아주셔서 그 아픔으로 내 죄를 대속해주셨네요ㅜ 그러나 하나가 아니면 안된다는 것을 알게하시고 주님을 사랑하라 주님은 사랑이시다 하여주시네요ㅜㅜ 나 대신 앓아주심이 주님의 진정한 아름다움이고 주님의 진짜 아름다운 본 모습이시네요ㅜ 이렇게 좋으신 주님같은 분이 어디계실까요ㅜ 이젠 그 아픔을 나도 품고 주님을 더욱 사랑하며 하나가 되어 그 대속하신 사랑이 제게도 있어지기를 사모합니다ㅜㅜ
손윤영
1일 전
아멘
손윤영
1일 전
예수님과.하나되는것
손윤영
1일 전
그것뿐입니다💜
조숙자
1일 전
여호와 우리주여
조숙자
1일 전
주의 이름이 온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이남분
1일 전
아름다우신.주님
이남분
1일 전
내영이.주님을.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