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
최영자
1일 전
저의 빌라가 새단장이 되었답니다
다른 게시글
댓글 89개
2 / 2 페이지
이남분
1일 전
우리빌라는.반장이.일을.참.잘한답니다
최영자
1일 전
저의 빌라 반장도 똑소리나게 잘하는거같아요 ㅎ
이남분
1일 전
무서울게.없어보이는 외모
이남분
1일 전
든든하다고나.할까요
손윤영
1일 전
와아~
손윤영
1일 전
나무를 아예 없앴군요!!
손윤영
1일 전
벌레가 오기 힘든 상태를 만드셨네용
손윤영
1일 전
깔꼼해서 좋을것 같긴한데
손윤영
1일 전
베란다앞으로 보이던 녹음이 사라져서 아쉽기도 하겠습니다.
최영자
1일 전
네ㅎ그렇긴해오
이태민
1일 전
깔끔해져서 보기더좋네요
이태민
1일 전
빌라 반장들이 다똑소리가나죠
손윤영
1일 전
너무 앞에 훤히 보여서 문단속을 잘해야 할것 같네용
손윤영
1일 전
그런데 단지마다 나무를 몇구르 심어놔야 하는 법이 없어졌을까요?
손윤영
1일 전
아니면 빌라라서 상관없는걸까용?
손윤영
1일 전
아니면 제가 잘못알고 있는 건지도 ㅎㅎㅎ
손윤영
1일 전
권사님 댁 십몇년전에 가보고 안가본것 같네요 ㅎ
손윤영
1일 전
엄청 기뻐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손윤영
1일 전
목사님께서도 기뻐하셨던..
손윤영
1일 전
성도들이 집을 살때마다 얼마나 기특하고 좋으실까요
강주은
1일 전
집사님이 권사님 사진에
강주은
1일 전
댓글 많이 다셔서
강주은
1일 전
달성까지 점수 얼마 안 남았네요 ㅎ
손윤영
1일 전
내가유? ㅎㅎㅎ
손윤영
1일 전
점수를 한번 봐얄듯 ㅎ
손윤영
1일 전
ㅋㅋㅋㅋ 한창 멀었네유 ㅎ
손윤영
1일 전
사진을 좀 올려야 ㅎ
강주은
1일 전
금방이지요 ㅎㅎ 집사님 ㅎㅎ
강주은
1일 전
영자권사님은 오늘 내일중에는 달성이시구요 ㅎ
이태민
1일 전
거의다왔드만유
이태민
1일 전
다 같이 골인하겠어요 ㅎ
이태민
1일 전
오늘은. 여유가있어서
이태민
1일 전
홈피를 다 들어왔네요
이태민
1일 전
눈치보며 합니다 ㅋ
홍권세
1일 전
훨신 깨끗하네요
홍권세
1일 전
나무들이 있을때도
홍권세
1일 전
딱 코너에있는집이라 보기 좋았지만
홍권세
1일 전
사시는 거주민들에겐
홍권세
1일 전
깔끔한게 더 좋으실것같아요
류현아
1일 전
축제에서 찍은사진 잘나왔네요❤️
류현아
1일 전
꽃받치이임ㅎㅎ히히
류현아
1일 전
밑에 깨끗해졌네요ㅎㅎ
류현아
1일 전
뭔가허전하긴하네요ㅋㅋ
류현아
1일 전
주차장쪽에도 시멘트를 했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