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노동 33년차


이남분
2026-05-01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오늘은.근로자의 날이죠
오늘의.주인공은.접니다
1차는 요하니
2차는.김집사가.쏩니다
저는 먹기만.하면 되겟죠~



댓글 47개

진정수
2026-05-01
가사노동 33년 ㅎㅎ
진정수
2026-05-01
대접 받을만 하네요
이남분
2026-05-01
ㅋ.ㅋ.ㅋ.ㅋ.
진정수
2026-05-01
요한이 한의원 왔다가 점심 먹으로 갔나 보네요
양윤진
2026-05-01
요한이 왠만하면 안 올텐데
이남분
2026-05-01
마니.아파서.갓네요
이남분
2026-05-01
겁이.많아서 어지간하면 안갈텐데
양윤진
2026-05-01
그래서 더 안쓰러워서;;
양윤진
2026-05-01
맘아프더라구요ㅠ
양윤진
2026-05-01
많이 아팠나 보다했더니
양윤진
2026-05-01
그렇다며 웃더라구요
이남분
2026-05-01
김집사가.가보고.싶다고.해서.왓답니다
양윤진
2026-05-01
여긴 어딜까용
이남분
2026-05-01
북구.매곡동에 잇는.톤진이란.곳입니다
이남분
2026-05-01
일본돈까스 전문점.이죠
양윤진
2026-05-01
오 맛있어보여용ㅎ
이남분
2026-05-01
전.우동이.맛잇네요
이남분
2026-05-01
카레도 맛잇고
진정수
2026-05-01
어딘가요~?
양윤진
2026-05-01
오 외식이네용ㅎ
최영자
2026-05-01
우와~ 만난거 먹었네요
최영자
2026-05-01
아~여기는 어디래요?
최영자
2026-05-01
아하 위에 북구라고 ㅎ
강주은
2026-05-01
그쵸 누리세요 집사님
강주은
2026-05-01
맛난 점심 어디예요?
최영자
2026-05-01
가족과함께 맛난 점심 드셨네요
최영자
2026-05-01
집사님~차려준 밥상 좋아요 😀
강주은
2026-05-01
돈까스가 통통하니
강주은
2026-05-01
맛있어 보이넹 ㅎㅎ
강주은
2026-05-01
네요 라고 하려고 했는데요 ㅋㅋ
강주은
2026-05-01
어느 순간 올라가버렸네요 ㅎ
최영자
2026-05-01
돈까스 맛있어보여요
최영자
2026-05-01
맛나게 드셨나요 ㅎ
최영자
2026-05-01
가사노동 잠시 쉬어서 ...ㅎ
최영자
2026-05-01
행복한시간 보냈나요
김은혜
2026-05-01
근로자들의 날
김은혜
2026-05-01
회사말고 가정을 챙기는 날이죠 ㅎ
이태민
2026-05-02
모두가 근로자의 날 인거죠
이태민
2026-05-02
그중의 주부 쉴수 없다고 봐야죠
이태민
2026-05-02
집사님가정은
이태민
2026-05-02
깔끔하게 잘 챙겨 가시고
이태민
2026-05-02
보기도 좋습니다
이태민
2026-05-02
머리회전 빠르셔서
이태민
2026-05-02
기쁘고 즐겁게
이태민
2026-05-02
잘살아가고 계시니
이태민
2026-05-02
보기도좋습니다
이태민
2026-05-02
지혜로운 신부 십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