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가링가링


양윤진
2026-05-01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오전진료하고
링거 맞으러 왔어용ㅎ



댓글 93개

2 / 2 페이지
최영자
2026-05-01
오늘도 진료받을 사람들이 많든데 ㅜ
최영자
2026-05-01
수고많으셨습니다
양윤진
2026-05-01
아니에용ㅎ 감사하지요🥹
양윤진
2026-05-01
울 권사님도 안 아프시면 좋겠어요♥️
이태민
2026-05-01
우리 집사님많이 아프셨군요
이태민
2026-05-01
아프시면 안되는데
이태민
2026-05-01
닝걸 맞으시면
이태민
2026-05-01
회복이 빨라지니
이태민
2026-05-01
곧 괜찮아지시길 기도합니다
이태민
2026-05-01
정성으로 환자를 돌봐주시니
이태민
2026-05-01
체력이 고갈 될만도 하죠
이태민
2026-05-01
무엇보다 식사와
이태민
2026-05-01
휴식이 필요한데
이태민
2026-05-01
여러가지일로
이태민
2026-05-01
몸에무리가 가게 되죠
이태민
2026-05-01
저도 겨우겨우 살아갑니다
이태민
2026-05-01
먼길오신 부모님 새벽에
이태민
2026-05-01
출발하셔서. 이곳저고
이태민
2026-05-01
지치신몸으로 힘드셔서
이태민
2026-05-01
내일아침조식 드시고
이태민
2026-05-01
올라가신다고
이태민
2026-05-01
불편하신몸으로
이태민
2026-05-01
마음대로 못다니시니
이태민
2026-05-01
더힘드셨죠 저허집은
이태민
2026-05-01
사츰이라 올라와 보시지도 못하시고
이태민
2026-05-01
숙소도 태화강역쪽에 잡아놔서
이태민
2026-05-01
모셔다 드리지도못하고
이태민
2026-05-01
저녁식사도 잘못드셨는지
이태민
2026-05-01
배아프셔서 잠잘 드셨는지
이태민
2026-05-01
저도 오자마자 씻고
이태민
2026-05-01
눕는바람에 가볼수없었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