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오란색 목단꽃 보셨나요


천태숙
2026-05-02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친정. 언니네 농장에 노란색 모란꽃이 피었데요



댓글 59개

2 / 2 페이지
천태숙
2026-05-02
밥 한끼라도. 따뜻하게
천태숙
2026-05-02
즹성들여서 해. 드릴껄
천태숙
2026-05-02
후회 되더라구요
천태숙
2026-05-02
저는 시집 식구들우
천태숙
2026-05-02
하루 세끼. 따신밥
천태숙
2026-05-02
많이도 차려 드렸는데요
천태숙
2026-05-02
친정 엄마는요
천태숙
2026-05-02
지대로. 차려 드리지 못했네요
천태숙
2026-05-02
늘 막내니까 너는 가만히 있어라
천태숙
2026-05-02
시집 식구들도 힘든데
천태숙
2026-05-02
너는 하지 말아라
천태숙
2026-05-02
제외를 시키더라구요
천태숙
2026-05-02
맘이 참 아파요
천태숙
2026-05-02
언니도 엄마고
천태숙
2026-05-02
나도 엄마인데요
천태숙
2026-05-02
청음에는 작약 인줄 알았어요
천태숙
2026-05-02
제가 작약꽃 이뿌게 피었네
천태숙
2026-05-02
했더니요 ㅋ ㅋ
천태숙
2026-05-02
작약이 아니고요
천태숙
2026-05-02
목단이라고 하네요
천태숙
2026-05-02
모란이. 표준말 인가요
이태민
2026-05-03
목단꽃오랜만이군요
이태민
2026-05-03
어릴때 목단꽃이라고
이태민
2026-05-03
많이들어봤죠
이태민
2026-05-03
저도 자세히는 몰라서ㅋ
이태민
2026-05-03
작약은 더 꽃이 큰거같아요
이태민
2026-05-03
잎도 손바닦같이 크고
이태민
2026-05-03
네이버한번 쳐봐야겠네요
이태민
2026-05-03
궁금증풀어가야죠 ㅎ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