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들이 질세라


천태숙
2026-05-02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이미지
큰언니가. 질 세라 좀 전에 4자매. 단톡에 올렸네요 ㅋ ㅋ



댓글 58개

2 / 2 페이지
천태숙
2026-05-02
화분이 아주 많아요
천태숙
2026-05-02
화분 물 주는 날은
천태숙
2026-05-02
한나절 정성을
천태숙
2026-05-02
쏟는다고 합디다
이언정
2026-05-02
와 권사님 사진 부자네요
양윤진
2026-05-03
언니분들이 다 꽃을 좋아하시고
양윤진
2026-05-03
또 잘 기르시나봅니다^^
양윤진
2026-05-03
저는 자꾸 죽여서;;
양윤진
2026-05-03
못 갖다놓겠네용
양윤진
2026-05-03
전에 성화하실때에
양윤진
2026-05-03
맨드라미꽃도 꺾어오셨던게
양윤진
2026-05-03
기억나네용ㅎ
천태숙
2026-05-03
네일년에. 한번씩. 만드라미
천태숙
2026-05-03
짤라 와서 꽃꽂이. 합니다
천태숙
2026-05-03
맨드라미. 얼굴이
천태숙
2026-05-03
아이 얼굴 만큼 컷지요
천태숙
2026-05-03
꽃꽂이 해 놓으면은
천태숙
2026-05-03
너무 멋지더라구요
천태숙
2026-05-03
갔다 왔다 두시간이
천태숙
2026-05-03
걸려서 좀 그렇지만요
천태숙
2026-05-03
올 해도 있을지. 잘 모르겄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