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의.학교과제
이남분
2026-05-09
서양건축 요소가 들어간 건물을 찍고
분석하는.과제가.잇어
성당과 여러건물들 사진찍으로 다녓네요
근데.그 과제에.부합한 건물이.바로 우리 교회라네요
분석하는.과제가.잇어
성당과 여러건물들 사진찍으로 다녓네요
근데.그 과제에.부합한 건물이.바로 우리 교회라네요
댓글 193개
4 / 4 페이지
이언정
2026-05-09
역시 함께하니 빠릅니다
이태민
2026-05-09
저도 새벽엔 추워서요
이태민
2026-05-09
겨울 패딩도 입었다가
이태민
2026-05-09
반코트도 걸쳤다
이태민
2026-05-09
그럽니다. ㅎㅎ
이태민
2026-05-09
열심히들 달리시네요
이언정
2026-05-09
네 권사님 달려야죠
이언정
2026-05-09
유안이 음료하나만
이언정
2026-05-09
해주고 다시올꺼이요
진정수
2026-05-09
보배랑 둘만 다녔나 보네요
진정수
2026-05-09
김밥이 본듯하다 했더니
진정수
2026-05-09
얌쌤 이었네요
진정수
2026-05-09
여기 날치알 김밥도 맛나요
진정수
2026-05-09
전에 원장님이 시켜 주신적 있어요
진정수
2026-05-09
아이스커피 보니
진정수
2026-05-09
한잔 마시고 싶네요
진정수
2026-05-09
오전에 엄마아버지 뵈러
진정수
2026-05-09
다녀와서 점심먹고
진정수
2026-05-09
한숨 자고 일어 났더니
진정수
2026-05-09
갈증이 나네요
진정수
2026-05-09
시원한 물 마시고
진정수
2026-05-09
저녁준비 해야 겠어요
진정수
2026-05-09
저녁은 뭘 먹나요?
이언정
2026-05-09
저도 저녁뭘먹나요
이언정
2026-05-09
가게에서 간단히
이언정
2026-05-09
해결해야하네요
양윤진
2026-05-09
다녀오셨나봅니당♥️
양윤진
2026-05-09
피곤하시겠어용
양윤진
2026-05-09
이런 과제도 있네요^^
양윤진
2026-05-09
재미있을것 같기도하고
양윤진
2026-05-09
과제가 많아서
양윤진
2026-05-09
힘들것 같기도 합니당
천태숙
2026-05-09
오늘은. 너무. 잘 쉬었나 봅니다
천태숙
2026-05-09
오후. 내내. 잤어요
천태숙
2026-05-09
낮 잠을 이렇게
천태숙
2026-05-09
많이. 자 본 적 없는 것 같아요
천태숙
2026-05-09
밤에. 잠이. 안 오겠는데요
천태숙
2026-05-09
더 고생 하는 것
천태숙
2026-05-09
아닌지. 모르겠네요
천태숙
2026-05-09
밤에. 잘 잘 수.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