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국


이태민
2026-05-09

갤러리 이미지
오랜만에 홈플에서콩나물 사와죠
유기농콩나물국으로속시원하게먹으려구요
다진마늘과 땡초도넣고 끓여봤습니다
맛이 굳입니다



댓글 133개

4 / 4 페이지
이태민
2026-05-09
모종사러 가실때
이태민
2026-05-09
토마토 가지 세그루
이태민
2026-05-09
정도만있으면 먹을수있을거같아요
이태민
2026-05-09
나중에. 심어놓으신거 구경가볼께요.
이태민
2026-05-09
뱃살은 두꺼워지고
진정수
2026-05-09
콩나물국 시원하겠네요
진정수
2026-05-09
땡초 들어가 서
진정수
2026-05-09
칼칼하기도 하고
진정수
2026-05-09
저녁엔 콩나물 국밥인가요
진정수
2026-05-09
비젼냄비 사용 하시네요
진정수
2026-05-09
오랜만에 봅니다 ㅎ
양윤진
2026-05-09
콩나물국 좋지용^^
양윤진
2026-05-09
얼큰하겠습니다^^
양윤진
2026-05-09
저는 마늘은 잘 안 넣지만
양윤진
2026-05-09
땡초는 꼭 조금이라도 넣네요^^
천태숙
2026-05-09
콩나물 국. 맛있어. 보이네요
천태숙
2026-05-09
탱초. 넣어서. 얼큰 하겠네요
천태숙
2026-05-09
감기가 오다가도
천태숙
2026-05-09
뚝. 떨어지겠네요
조숙자
2026-05-10
얼큰시원 콩나물이네요
조숙자
2026-05-10
우린 된장국에 듬뿍 넣어 먹었었네요
조숙자
2026-05-10
다양하게 잘해먹는 재료지요
이태민
2026-05-10
국한그릇 뚝딱
이태민
2026-05-10
아침일찍 국에말아
이태민
2026-05-10
맛있게 잘먹었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

알림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